본문 바로가기

SPECIAL CLINIC/튼살/흉터재생

유형에 맞는 튼살레이저 !!









유형에 맞는 튼살레이저 !!








튼살레이저 다양하고 많지만

나에게 효과를 줄 수 있고 

개선을 해줄 수 있는 레이저는 따로 있습니다 ~~ 

획일적인 레이저치료로는 

내 피부유형과 튼살유형에 맞는 효과를 주기 어렵습니다.


















엉덩이부터 다리 배 튼살이 발생하는 부위도 

많고 다양합니다 ~~ 

그리고 이렇게 생긴 튼살이

다시금 돌아오길 바라는 것도 무리가 있습니다 ㅠㅠ 
















시중에 튼살크림이라던가 

여러가지 자가관리 방법이 있지만 

모두 내가 원하는 만큼의 

회복을 바라긴 무리가 있죠ㅠㅠ 


























울퉁불퉁 패임이 심해진 튼살 

그리고 하얗게 생긴 얇은 가슴 종아리튼살 

그리고 생긴지 얼마 안된 빨간 튼살은

더 회복시켜주기 쉬워서 이득입니다 ㅎㅎ
















청소년기에 몸이 많이 변하면서 

튼살이 쉽게 생길 수 있습니다 !

이렇게 초기 튼살은 

하얗게 변해있지 않고 

빨간 상태인데요 !

이때 튼살치료를 시작한다면 

이때 드는 시간과 비용 모두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유형에 맞는 튼살레이저는 

세진피부과에 있습니다 ~~ 

mist 프렉사 mpx e2레이저 등 

각각 환자분들께서 처한 상황과 피부유형에 

가장 적절한 레이저 선택으로 

최상의 효과를 줄 수 있게 됩니다 ^^ 




















mist는 미세바늘로 특수약물을 투여해줘서 

탄력과 콜라겐을 새롭게 만들어주는 방법입니다 ㅎㅎ

프렉사는 튼살 중에서도 

울퉁불퉁하게 패임이 많은 튼살유형에 

적절한 대처가 가능합니다 ~~ 






















배부터 종아리 허벅지까지 다양한 유형에 

발생한 튼살에 각각 적절한 레이저치료로 

충분히 달라질 수 있습니다 ~~